지금 연예인 아내 협박 사건으로 인터넷에 수많은 유명인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최근 일부 유튜버들이 연예인 아내에 대한 자극적인 기사를 콘텐츠화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른바 '이슈 유튜버'를 표방하는 한 유튜버가 최근 유명 연예인의 아내가 남성 접대부들이 나오는 술집을 방문했고 이로 인해 협박을 당했다.라는 사실이 있는 것처럼 주장하는 콘텐츠를 다음과 같이 업로드하였습니다.
문제는 이 과정에서 연예인 A 씨의 얼굴이 나오는 사진을 그대로 사용하였고 썸네일에 그의 실명을 거론하며 해당 영상에 이름을 언급하지 않아도 알 수 있게 만들었다는 사실입니다. 2019년 돈을 주지 않으면 업소에 드나든 사실을 알리겠다고 협박한 30대 남성이 구속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해당 사건을 이와 같이 다음과 같이 언급되고 있는 연예인의 아내와 연관 지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아무런 증거 없이 언급 한 상황이라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즉,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이 언급되고 있는 것입니다. 해당 영상을 공개 후 조회수는 순식간에 80만에 육박하였고 이러한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급속도로 퍼져나갔습니다. 현재 이 연예인의 실명이 모두 오픈되어 곤혹을 치르고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해당 유튜버는 이러한 파급력에 놀랐는지 현재 그 영상을 비공개 해 두었습니다. 삭제한 것인지의 여부까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는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결국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흘린 유튜버 때문에 연예인과 그 아내가 심각한 피해를 볼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증거 없이 각종 추측으로 영상을 제작하며 가짜 뉴스를 유포하는 그 들에게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는 일부 의견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